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8:06

    >


    손목터널증후군뿐만 아니라 어떤 질환이든 실은 술적인 치료에서 먼저 비목이 발발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입니다.하지만 그렇다고 모든 상황이 똑같아지는 것은 아니니까 고정관념보다는 어떤 방식이 있는지부터 더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죠.


    >


    여러분이 알고 계신 손목 터널 증후군은 어떤 질환인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단순히 근육통으로 치울 수 있는 단순한 문제인가요?그렇다면 귀추는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지만 아이초에게 이는 근육통이 아니라 신경압박에 의한 손상 위험이 있으므로 사실상 귀추는 더욱 악화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


    "신경 손상?깜짝 놀란 분도 몇명 있을 것이다"라고 의견을 말한다.이렇게 고정관념이 뿌리 깊게 잠재하고 있는 이 질환에서 이러한 정확한 인식은 경각심을 갖기에 충분하다고 의견을 개진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매우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데도 불구하고 이 수많은 정보가 있는 인터넷 속에서 항상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


    정보가 많은 것은 그만큼 환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어떤 방법이 좋은지에 대해 쉽게 판정할 수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즉, 사공이 많아서 배가 산으로 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그래서 오핸시은 본원과 함께 내시경 유리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본론으로 들어가면, 이미 이 질환에 대한 고정관념은 단순히 근육통이라는 것 만이 아닙니다.​ 만 1사무직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손목 통증이 발생하게 되면 많은 이 질환을 의심하고 보면 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직업 병으로 불릴 수 없을 정도로 그 비율이 높은 편 아니라 대부분의 사무직의 분들은 건초염 1의 전망이 많습니다.


    >


    주부과인, 다른 직업군에서 발생하기 쉬운 질환이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그러니까 단순한 직업병이라는 소견보다는 누군가에게 과민하게 발생하기 쉬운 문제라고 소견을 할 필요가 있고, 그만큼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이 문제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


    원인을 알면 당연히 예방은 가능하지만 직업의 환경상 예방이 어려운 경우도 적지 않지만, 물론 여러 원인이 존재하지만 큰 비중으로 손목을 과사용하게 되고, 가로수근 인대가 두꺼워져 발발합니다.


    >


    여기서 문제는 요코테근 인대가 수근관 터널 위에 존재한다는 것인데, 요코테근 인대가 두꺼워짐에 따라 이 터널은 압박을 받을 수밖에 없고 이곳을 지하로 알고 있던 정중신경도 문제가 발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


    고란의 문제에 의해 발발하는 것이 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정중 신경이라는 요소는 우리 손의 감각과 기능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고란 문제가 발발할 수 있는 것입니다.그렇듯이 만약 고란 문제가 발생하면 통증이나 손 저림이 발발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증상이 있으면 더 빨리 내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


    우선 과거의 방식을 살펴볼 필요가 있지만 이 경우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중앙 신경이 지 나쁘지 않아 가는 곳이 나쁘지 않아서 손바닥에 약 2~3cm정도의 개방을 해야 했다는 점 이요 쯔슴니다.물론, 예후는 매우 우수했기 때문에 사건이 있었던 것은 아니겠지요.


    >


    다만, 개방을 하는 방법의 경우에는 해당 부위의 통증이 자기창상 치유 및 감염 예방을 위해서도 더 긴 시에서의 입원이 자기 회복의 지연이라는 단점이 존재했습니다.그래서 물론 잘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내시경 유리술에 대해서도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


    그렇듯이 현재 본원에서는 내시경 유리술을 통해 지원하고 있지만, 수술적인 치료방법에도 불구하고 개방형이 아닌 미세침습으로 진행되므로 창상에 대한 '부다 sound'는 적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역시 앞서 말한 단점에 대한 부분도 특징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경우는 당연히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물론 더 자세한 정보는 내원을 통해 확인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현명한 환자라면 이러한 정보는 참고해서 빨리 조기 진단 및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조기진단 및 치료가 중요한 이유는 신경압박에 의한 손상이 단순히 치료를 받는다고 해서 모든 것이 나쁠 정도로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즉, 신경 손상까지 일어난 귀취라면, 수술적인 치료를 받는다 해도 결과를 장담할 수 없을 정도로 귀취가 나쁘다는 것이므로, 향후 후유증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항상 빨리 내원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


    그렇듯 브도우이 없이 빠르게 내원을 하면 최근 지식은 내시경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5mm정도의 작은 홀을 바탕으로 유리슬을 진행할 것입니다. ​ 역시한 봉합의 과정도 생략이 되니 술 시간도 10분 내외로 짧은 편에서 지방 환자 분들이라고 해도 드레싱을 돌리면서 몇번도 와서 응원을 해야 한다 브도우이도 없습니다.


    >


    이렇게 오늘은 본원과 함께 손목터널증후군을 알아보았는데, 실제로 내시경 유리술을 시행하신 환자분들의 장기 추가시험 결과를 보더라도 오늘 수술 및 퇴원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또, 트러블도 나쁘지 않아서 부상 등의 요인을 포함해도 수술 후 재발을 비롯한 합병증 발생률도 한도 1퍼센트 미만이므로 자세히 파악하고 추진하고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