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9:34

    >


    최근 들어 현대인들 사이에서 급속히 환자 수가 늘고 있는 경우가 있다.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 이는 수근관증후군이라고도 불리는 것으로 손목에 있는 뼈와 인대로 만들어진 작은 통로(수근관)가 좁아져 본인의 압력이 증가하면서 생성된다고 한다. 그 결과 이로써 지봉잉 가는 신경이 아프팍도에고 본인의 손상되면서 다양한 증상이 1오봉잉눙 것입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은 1상생활에 상당한 차질을 빚밖에 없다. 손을 제대로 쓸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 빠지지 않으려면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은 무엇이며 손목터널증후군의 증상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둘 필요가 있다.


    >


    가장 빠르고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을 알아보자. 이미 예기한 것처럼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 안쪽에 위치한 수근관이 눌려 좁아진 결과 그로 인해 지자신가는 정중신경이 압박되면서 여러 증세가 나타난다. 수근관내 압력을 증가시키는 원인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무리한 손 사용이다. 오랫동안 손목을 앞으로 구부렸다가 자신의 뒤로 젖히는 자세는 손목 부담을 키워 손목터널증후군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 이뿐만 아니라 추운 곳에서의 손 사용, 지속적으로 걸리는 진동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량이 거의 매일 늘어난 것도 손목터널증후군 환자 수가 증가한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걸레를 비틀어 짜는 등 무거운 물건을 드는 등 집안에서도 손목에 무리를 줄 수 있다.


    >


    평소 생활 속에서 이런 위험. 요인에 많이 노출될수록 손목터널증후군이 발생, 활현실성이 높아진다. 그 결과 손목 통증을 비롯해 엄지, 검지, 중지와 손바닥 저림, 손가락 근육의 쇠약과 위축, 운동장 어린이 등과 같은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에 시달릴 수 있다. 상태가 점점 나빠지면 결국 손의 힘이 약해져 제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빠질 수 있다. 이로써 젓가락의 임금 인상 이 방법을 하고 있던 옷의 단추를 채우다 1개, 문 손잡이를 회 칠로 열1개 등이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찬물에 손을 넣으면 추운 날은 손끝이 시려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


    현재 손목터널증후군 증세가 의심되면 간단한 비법으로 자가 진단해 볼 것을 권한다. 이것은 "팔렌 테스트"라고 불리는 것으로, 몸 앞에서 양손등을 맞닿게 밀착시켜 흉부 높이로 들어 올리는 요령이었다. 이 자세를 약 1분간 유지했을 때 새끼 손가락을 제외한 과민한 손가락이 과민한 손목이 저리고 과민한 아프면 손목 터널 증후군이지만 현실성이 매우 높다.


    >


    손을 많이 쓰는 사람은 자신의 손목터널증후군이 될 위험이 있다. 따라서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것부터 손목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 통계 조사에 따르면 하나 0월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을 보이는 환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를 보인다고 합니다. 틈만 나면 손목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하고 손목을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만 해도 생성의 현실성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손목이 자신의 손바닥에 무리한 동작을 반복하지 않고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량을 줄이면 매우 유용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