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스웨인으로 살아남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53

    안녕하세요! 첫 도전의 댓글로 돌아온 혜묘입니다! 이번에야말로 미드 스웨인을 하고 상대는 미드콜키임입니다!


    >


    >


    저 콜키 스킨 많이 보였어요크리티컬한 어린이 아이템 패치로 미드콜키 픽률이 상승하여 새로운 스킨덕에 많이 볼 수 있는 느낌도 있습니다.


    >


    상템은 부패물약으로 보내도록 하죠.미드 스웨인 시제 아이템은 도런 반지도 나쁘지 않고 부패물약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런 반지 미니언 튜뎀이 없어서 cs 마시기가 불편하지 않다면 유지력 면에서 부패물약이 좋기 때문에 선템으로 부패물약에 가 보았습니다.


    >


    근데 계속 볼 때마다 저 스킨이 너무 귀여워요살까...


    >


    하나렙에서 e스킬을 찍고 바로 딜교환만 합시다.


    >


    e+파시부질을 넣었는데 굉장히 노질하네요. 뾰로통한데다 코르크 철자가 민첩한 걸음걸이이므로 저 정도의 데미지는 즉시 복구할 수 있군요.


    >


    2레프를 찍 sound와 동시에 코르 키가 e기술에 적중했네요


    >


    w를 깔아서 딜교해 줍시다콜키도 대딜을 해서 딜 교환이 반반이 됐네요.


    >


    하지만 서로 부패물약 쪽을 씻고 한참 지나면


    >


    또 서로 풀피가 되었네요(...)하고도 파밍뿐이라 그런지 서로 말 자신이 없는데도 코르키 이동기인 발키리를 쓸 자신이 없네요.나의 뭐 자신은 스킬을 1개다 정도의 광인 글씨 지니 e기술을 적중했으므로 곧 결정하고 추, 가을 하고 봅시다.


    >


    w까지 맞이해주셨군요.코르키의 철자가 정화니까 점화는 아껴 두고, 자꾸 추노하면서 딜을 넣어줍시다


    >


    코르크가 생명에 위협을 느꼈는지 깜박였어요.그러나 난입으로 거리를 좁힐 수 있었고,


    >


    어렵지 않게 솔길 사냥에 성공했어요.


    >


    하지만 죽는것도 참 귀엽네요 정말 살수있을지...


    >


    귀환후 방출봉을 사서 탱킹력보다 한순간의 딜을 더 높입시다 사실이야기 결국 미드스웨인의 첫 코어는 영겁의 지팡이와 카타리스크를 뽑던지 방출봉을 잡던지 정세에 따라 유동적으로 올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근데 적의 서포트가 로밍에 왔습니다.점화까지 걸렸지만 둘이서만 살 수 있습니다


    >


    그런데 3명이였네 요인 1학생


    >


    결국 포탑 골드 2대중을 빼앗겼습니다.다음 턴에서 역시 죽으면 포탑이 날아갈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플레이해 봅시다.


    >


    스토리하자마자 또 질렸네요(...)


    >


    우리 팀 버벅이도 역갱에 와서 끝까지 기면서 버텨봅시다.


    >


    결국 상대팀 버벅이를 잡는데 성공했네요.


    >


    하지만 피부 관리를 못하고 죽을 위기에 처해 있어요.


    >


    하지만 궁극의 쿨타임이 돌고 콜키가 들어오면 역관광을 할 수 있으므로 한번 도박을 해 봅시다.


    >


    바로 앞다리 키리를 사용하는 순간, 궁을 쓰도록 합시다.


    >


    생명에 위협을 느낀 코르크가 곧바로 점멸로 도망칩니다.계속 퇴고해 봅시다


    >


    (궁극기의 톱니바퀴 덕분에 아슬아슬하게 잡았습니다.)


    >


    갑자기 죽는 표정인데 너무 귀엽네요잘 귀여워서 넣어봤어요.잘했죠?


    >


    귀환 후 미드 스웨인의 단골 아이템인 영겁 지팡이를 일코어로 올린 담론도 없으니 보텀으로 로밍하러 가봅시다.


    >


    잘 큰 스에인과 한-2반드시 가능합니다


    >


    카이사 잡는데 성공했네요.


    >


    그래거스도 다이브로 빼줍시다


    >


    덤으로 쌀국수까지 챙겨 드리지요


    >


    가끔이 많이 흘러서 원터 국면이 됐네요.너무 깊게 들어가서 오히려 제가 물렸지만 잘 성장한 스웨인이기 때문에 오히려 견디는 데 성공했고 오히려 이니쉬가 되었네요.


    >


    곧 궁극기의 폭발을 적중시켜 극딜을 넣습니다.


    >


    결미 트리플킬까지 먹어요.


    >


    하지만 콜키가 뒤에 팀원들을 정리하면서 다시 정세는 반반이 됐네요.


    >


    배런까지 신경 썼네요.완전히 불리해졌습니다


    그러나 스웨인의 예상도 하지 않았던 폭딜로 그라가스를 짜내어,


    >


    4-5, 한타를 기적 함께 승리하고


    >


    >


    결국 역전해서 승리하게 되었습니다.미드스웨인 룬/아이템


    >


    미도스웨인시작어린이텐 물약 영겁의 지팡이 마법사의 구두 모레로노미콘 라바돈의 대나무 sound모자 좀야의 모래시계화 마법사의 신발 지금까지 미드 스웨인으로 살아남는 코르키 편이었습니다.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