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장캘리그라피행사-함께 가치 크리스마스,소원문구쓰기 ,남양주시청/타로카드운세행사,페이스페인팅,네1아트행사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34

    이웃분들~~ 저 물고기 파랗고 맑은 강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여요?요며칠 날씨가 따뜻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남양주의 공기가 정 스토리로 편안하네요.^^


    >


    남양주시에서 주관하는 사회적 경제와 함께 하는 남양주, 크리스마스 마켓에 나의<체리와 타로 여행>이 캘리그라피 출장 이벤트 출연 요청을 받고 울 작가님 2분 만에 가서 욜도욱도일에쥬코 왔다고 합니다.뜻깊은 이벤트에 모두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이렇게 <버찌와 타로여행> 현수막도 제작해주시고, 감동이었어요


    >


    캘리그라피 전문강사 자격증과 급수가 있는 전문작가님들!! 언제봐도 예술적인 문자! 저도 배우고 싶었지만 쉽지가 않네요.특히 야외 행사에서 그렇게 잘 쓰는 것은 베테랑의 달인이 아니면 어렵네요. ㅋ


    >


    크리스마스 카드는 너무 예뻐요. 그립습니다~~~전문 작가님들이니까 실력이 나쁘지 않아서 1장 써도 속도도 휙!과도한 것 같네요


    >


    >


    >


    >


    소감 한번 해보세요~~


    >


    >


    >


    >


    >


    추운데 고생하고 주신 두 작가님~나도 감사합니다.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타로카드 전문 '버찌와 타로 여행' 이벤트도 즐겨보세요.^^



    >


    >


    이벤트 관련 문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